다음과 같은 구분으로 문의 및 불만접수 등을 하실 수 있습니다.
- 평일 09:00~18:00
- 토,공휴일 휴무(근무시간 이외에는 인터넷 홈페이지에서도 접수가능합니다.)
구분 | 전화번호 | 비고 |
---|---|---|
일반문의 | 02-2003-9000 | 일반사항 |
금융투자교육원 문의 | 1588-2133 | 교육원 관련 일반문의 |
자격시험관련 문의 | 1644-9427 | 자격시험 문의 |
불만접수 | 2003-9700 | 일반고객의 협회에 대한 건의 및 불만등 |
고객 협조 요청 사항
-
저희 협회는 고객이 필요로 하는 금융서비스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최상의 서비스 품질로 제공해 드리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. 고객 여러분께서도 다음 사항에 적극 협조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- - 저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하여 불친절, 불만족을 경험하셨거나 또는 개선하여야 할 사항이 있으면 바로 알려주십시오. 여러분의 지적을 적극적으로 검토하여 시정ㆍ개선하도록 하겠습니다.
- - 친절한 모범 직원이나 칭찬할 사례가 있는 경우 이를 통보해 주시면, 널리 알려 본보기가 되도록 하겠습니다.
- - 건전한 사이버 윤리 문화를 조성해 주십시오. 사이버 예절 문화와 인터넷 서비스의 바른 사용으로 즐거운 인터넷 문화를 만들어 주시고, 특히 불건전한 정보의 유통이나 저작권에 위배되는 행위는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.